온라인수강안내

1

회원가입 후 온라인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
  • 인터넷 접수기간 : 매월 20일 09시 ~ 22일 18시까지
  • 접수일정이 변동될 경우 공지사항에 안내하겠습니다.
2

회원가입은 반드시 프로그램 참가자의 본인 실명으로 하셔야 합니다.

  • 기존 회원카드 발급 받은 자(9월~12월 등록)도 본인인증하셔서 가입하시면 됩니다.
    (본인 명의 휴대폰 없을 경우 공공아이핀 발급받아서 하셔야 함)
  • 회원카드 미발급 받은 신규자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센터 안내데스크로 오셔서 회원카드를 수령하시기 바랍니다.
3

프로그램 등록, 환불 등 제 규정은 이용 안내를 확인 후 수강등록하시기 바랍니다.

4

개인사물함은 온라인 결제되지 않으니 안내데스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5

할인 대상자 등록안내

  • 장애인, 국가유공자, 기초생활수급자로 감면 받으실 경우, 증빙서류를 지참하여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여 주십시오.
  • 기존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신 분은 안내데스크에서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
6

등록 후 인원 미달 등으로 인해 프로그램이 개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