접수안내

01 접수기간 : 신규, 기존 회원 구분 없음

  • 인터넷 접수 : 매월 20일 09시부터 ~ 22일 18시 까지
  • 방문 접수 일정
    매월 23일~말일까지 : 종목별 잔여 인원 접수
    추가접수 : 매월 1일~5일은 월이용료 납부 조건으로 잔여인원에 대하여 등록
    접수일정이 변동될 경우 공지사항에 안내하겠습니다.

02 접수안내

  • 프로그램 참가신청서에 참가프로그램명, 성명, 생년월일, 전화번호를 꼭 기입하시고 접수는 선착순으로 받습니다.

03 환불안내

  • 환불 : 안내데스크에서 환불신청서 작성
    프로그램 이용 개시전, 수강과목 폐강시 : 전액환불
    프로그램 이용 개시후 : 결제한 총금액의 10%공제와 환불신청일까지의 이용일수(결석일 포함) 공제
    환불 금액은 신청서의 계좌로 이체합니다.(현금 반환 없음)

04 개인사물함 이용안내

  • 안내 데스크에 개인사물함 이용 가능 여부 확인 후 신청서 작성(사물함은 신청 순서대로 지급)
  • 사물함 보증금 10,000원
  • 열쇠 미반납시 열쇠 교체에 따른 소정의 수수료(7,500원)가 발생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