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
Q [환불,연기 등] : 이용료 감면 대상자의 처리절차를 알고 싶습니다.
A 1. 인터넷 접수 : 선요금 결제 사후 증빙서류 확인으로 차액 환불.
  *이용요금감면서비스 사용: 국가유공자,장애인,기초생활수급자만 조회가능
2. 방문 접수 : 프로그램 등록시 증빙서류(국가유공자증( 유공자 가족의 경우 가족관계서 또는 등본 포함), 복지카드, 기초생활수급증명서 등을 지참하여 안내데스크 제시 후 현장에서 이용료 감면적용.
Q [환불,연기 등] : 연기 신청 가능한가요?
A 1.  현재 프로그램 수강 중 연기는 없고 환불만 가능합니다.
 (일일, 주 단위 환불 불가, 종목별 정원 문제 등으로 수강 연기는 현재 적용되지 않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) 

2. 수강 연기가 개시 될  경우 별도의 공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 
Q [환불,연기 등] :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
A 센터 안내데스크를 방문하여 환불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.
이용개시전 수강 취소, 폐강에 따른 취소는 전액 환불, 이용 개시 후(수강월 시작일) 수강취소는 이용료의 10% 공제와 환불 신청일 까지 이용일수(결석일 포함) 일할 계산액을 차감하고 남은 금액을 드립니다.
환불은 계좌입금만 가능합니다. 단, 인터넷으로 접수할 때  카드, 계좌이체는 결제시스템을 통해서 개별 통지합니다.(카드결제는
카드사 고지서에 차감처리, 계좌이체의 경우 출금 통장으로 재입금)